728x90
건대꽃집,건대역꽃집,건대입구꽃집,1666 - 2351
현재 건대역은 10만의 유동인구가 거의 소비인구로 평가받는 강북 최대상권이다. 지난 2007년 시작된 학교 부지시설, 연건평 20만평 개발사업 스타시티사업 등으로 큰 상권 변화를 일으킨 뒤 현재 가장 유명한 상권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일일 총 642여 억원의 자금이 흐르는 소비상권이라는 분석 결과도 있다. 특히 20대 여성이 이 지역 상권의 주 고객층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뒤를 이어 20대남성>30대남성>30대여성 순으로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거대 상권’ 건대역과 신뢰의 기업 코오롱과 만나 풀스트리트형 상가 더프라우가 탄생했다. 더프라우는 건대역 최근 업종구성이 패션에서 먹자골목으로 변모된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상업시설과 3차 조합원 추가 모집에 나서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처럼 압도적인 입지에도 불구하고 주변 신규 상품 대비 더프라우의 공급가격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소비수요의 다수가 대학생인 영향으로, 매년 유동인구가 점진적 증가하는 동시에 배후세대 공동주택 304세대 거주민 및 오피스텔 임차인 등의 이유 때문이다.
한편 건대역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더프라우는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3-7일원에 위치해 있다.